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게시판 상세
subject *반드시읽어주세요*
name 헬로우마미 (ip:)
  • date 2016-12-16
  • recom 추천하기
  • hit 201
point 0점

교환/반품안내

상세사이즈는 재는 방법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사이즈 교환은 같은 제품에 한하여 1회 가능합니다.

새 상품이다 보니 약간에 실밥 및 초크자국은 있을수 있습니다.

-이는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교환 및 반품사유가 되지 않습니다

제품 불량인 동시에 고객님의 변심으로 사이즈 교환이나 제품 교환을 하고자 할 때.

-하나는 불량, 하나는 고객님의 요청에 따른 교환이기 때문에 택배비는 반씩 부담합니다. (2500원씩 부담)

-단순변심으로 반품시 우선 적립금으로 처리가능하십니다

※ 반품 / 교환은 물품 수령후 일주일 안에 저희가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.

-이를 어길 시 반품 / 교환은 불가능 합니다.

-물품이 불량이어도 이미 착용하셨거나 7일 이내에 연락을 주시지 않으면 교환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-타인 수령 후 몇일 지나 본인이 받으셨어도 타인이 수령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연락을 주셔야만 합니다.

상담전화 연결 어려울 경우 게시판(q&a)에 꼭 남겨주세요!!

※ 교환 / 반품 불가 상품 리스트 ※

면제품(화이트계열), 니트 제품 등 착용하여 늘어나는 제품들은 교환 / 반품 등이 제한됩니다.

옷에서 화장품 냄새나 향수 냄새가 나는 제품 또한 이미 착용한 것으로 간주

교환 / 반품 처리해 드리지 않습니다.

세탁한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 (처음에 불량이었던 제품이여도

세탁한 후에는 아무런 처리가 되지 않으며, 세탁 이후에 발생되는 제품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)

상품에 변형이 이루어진 경우(수선)에는 교환/반품 모든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.

수제화/퍼 /가죽/주문상품은 교환/반품 모든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.

모델 착용한 상품/세일상품은 마진없이 판매되므로 반품,교환이 불가능합니다

고객이 제품 교환을 위해 임의로 제품을 훼손 시키셨거나,

제품이 불량인데 한번 입으셨어도 교환 / 반품 처리 되지 않습니다.

택배사의 선정

저희 맘마미야는 우체국택배(☎ 1588-1300)와 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.

타 택배사로 보내실 경우 아무리 제품이 불량이어도 택배비 차액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교환 / 반품 처리 과정

1. 물건 수령 후 7일이내 맘마미야 고객 센터(1566-5942)로 전화를 주십시오.

전화연결이 어려울때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고 답글을 확인하신 후 물건을 보내주세요.

2. 통화 후 우체국택배(1588-1300)전화하셔서

받아보신 기존 등기번호 말씀하신후 착불로 보내주세요

-박스 안에 성함과 교환 사유 및 교환 제품 등을 상세히 써주세요.

-(교환/반품양식서를 넣지 않은 상품은 그대로 반송처리합니다.)

-박스 안에 택배비를 넣어 주십시오. (왕복 택배비 5000원, 편도 택배비2500원)

3. 저희가 물건을 수령한 후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교환 제품을 보내드릴 것입니다.

-적립금으로의 전환의 경우 저희가 물건 수령한 후 바로 넣어드립니다.

-물품 교환 / 반품 시 주소

대구 남구 용두방천2길 28 , 301(한빛타운)

고객 센터 : 1566-5942

-적립금 안내

1. 적립금은 1,000원 이상이 되셔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2. 반품이나 품절건으로 적립금으로 전환하신건이나 구매적립금,후기적립금을 받으신건등

모든 적립금은 현금환불이 불가능합니다.]


-주문주신거중에 발송준비된상품(보관중)은 어떠한사유에도 취소사유가 되지않습니다.신중한 구매 부탁합니다.

 
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